마케팅용어 알아보기_CPA, CPC 등

오늘은 블로그에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이 어디에 없는지 보니까 CPA라는 게 있었어요.그래서 공부를 조금 하다보니 마케팅 용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CPA, CPC, CVC 등등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정확히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하겠습니다.간단한 개념이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끝까지 저와 함께 보시죠.

오늘 볼 용어는 CPA, CPC, CPS, CPC 이렇게 4가지입니다.

CPACOsteraction의 약자로 행동당 비용을 의미하며 대표적으로 리더스CPA가 유명합니다.CPA라고 검색하면 공인회계사 시험과는 전혀 다른 개념입니다.고객이 어떤 페이지 배너를 클릭하고 어떤 행동을 하는 것까지 연결되어야 돈을 버는 시스템입니다.CPCCost per click의 약자로 행동당 단가입니다.대표적으로 네이버 에드포스트가 있습니다.CPS Costper sales의 약자로 대표적으로 유명 기업인 〇이 있습니다.클릭을 유도하여 구매 전환이 이루어지면 수수료를 받는 시스템으로 보통 3%입니다.CPVostper View의 약자로 유튜브 광고가 대표적입니다.광고를 보면 광고비가 쌓이는 시스템으로 구독자 100만 유튜버는 막대한 돈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내가 지금 하고 있는 마케팅의 부수입은 네이버 애드포스트(CPC)뿐이에요.감사합니다。NAVE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