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 뉴욕타임스 인터뷰! 남성 패션 컬렉션도 만나요.

패션 블로거 델리 입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 #미국 뉴욕타임스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정재, 최우식, BTS 멤버 등 유명 셀럽티들이 즐겨 찾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이끄는 우영미 Ms.Woo, MadameWoo로 불리는 그녀가 현지시간 3일 뉴욕타임스 스타일 섹션 커버기사에 등장했습니다.

“한국 남성복 어머니가 한류를 타다”라는 제목으로 디자이너의 삶과 포부를 깊이 다루고 있습니다.MZ세대뿐만 아니라 연령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남성 패션 브랜드를 이끄는 CEO인 그녀. 약 20년간 파리를 오가며 한국의 문화적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2011년 프랑스패션연맹 최초의 한국인 회원으로 #우영미컬렉션은 프랑스 봉마르쉐, 셀프리지, 센스 등 명품 소매점에서 인기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솔리드 옴므가 성공한 지 14년이 지났는데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았던 우영미 디자이너는 “한국에서는 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프랑스 패션계는 호의적이지 않아 파리 패션위크로 쇼 시간이 여러 차례 조정되거나 고용한 모델을 다른 디자이너에게 빼앗기기도 했다고 한다.우여곡절 끝에 진행된 쇼에서는 Le Figaro에서 한 번의 긍정적인 평가가 없었다면 포기했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2009년까지 파리사무소 없이 운영되며 한국 디자이너들에게는 기회를 주지 않는 쇼룸에서 번번이 거절당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위와 바늘, 실 등 모든 것을 가져와 호텔에서 일했고 진입장벽이 높은 패션계에서 프랑스 패션연맹의 정회원이 되기도 쉽지 않았습니다.#우영미 인터뷰에서 가장 굴욕적인 경험은 쇼룸 소유자가 한국의 그것이 어딘지 아는지, 한국인은 패션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지금은 아시아, 북미, 유럽, 호주 전역에 44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남성 패션에 이어 액세서리와 #여성 패션 #여성복까지 확장하며 성공 궤도에 올랐습니다.2021년에는 삼성과의 협업으로 웨어러블 기기 한정판도 제작했습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한국 명품시장은 세계 7위로 한국 남성들이 패션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글로벌 시장이 한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 패션이 통한다는 것을 보여준 우영미 디자이너는 인터뷰에서 “한국 디자이너도 파리 패션 위크의 단골이 될 수 있고 명품 백화점에서도 팔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덧붙였습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한국 명품시장은 세계 7위로 한국 남성들이 패션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글로벌 시장이 한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 패션이 통한다는 것을 보여준 우영미 디자이너는 인터뷰에서 “한국 디자이너도 파리 패션 위크의 단골이 될 수 있고 명품 백화점에서도 팔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덧붙였습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한국 명품시장은 세계 7위로 한국 남성들이 패션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글로벌 시장이 한국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 패션이 통한다는 것을 보여준 우영미 디자이너는 인터뷰에서 “한국 디자이너도 파리 패션 위크의 단골이 될 수 있고 명품 백화점에서도 팔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덧붙였습니다.

이정재, 송강, 에릭남 등을 담당한 유명 스타일리스트 황지나의 의견도 덧붙였습니다.솔리드 옴므와 우영미 둘 다 한국 남성 연예인들의 단골 브랜드로서 두 남성복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자 부드럽고 아름다운 룩을 완성하기가 쉽지 않고 트렌디한 오버핏이 예쁘다고 했어요!한국 브랜드가 아니라 명품 패션 브랜드로 한국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이너라고 말했다고 한다.

오늘 소개한 감각적인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Wooyoungmi의 디자이너 인터뷰는 ▷뉴욕타임스 기사에서 만나보세요.브랜드 최신소식과 우영미컬렉션은 ▷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패션 블로거 델리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WOOYOUNG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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