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타이어 O2O몰 타이어픽

타이어에 밝지 않은 유저도 사용 가능한 디지털 다임러는 SK네트웍스가 새로 선 보이는 온라인 타이어 구매 솔루션”타이어 피크”PC/모바일 웹 구축을 완료하고 오픈했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누리꾼도 어떻게 하면 가장 쉽게 타이어를 교환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부터 시작된 본 프로젝트는 “Pick”이라는 브랜드 이름에 맞추어 고객 중심의 UI/UX가 용해된 쇼핑몰로 구축된. 특히 주목할 점은 기존의 SK그룹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색깔에서 벗어나보라(Pronton Purple)과 황색(Yellow)의 강력한 색 대비에서 보다 경쾌하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서 동종 업계에서 경험한 적이 없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알리고 스마트한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했다. 또 동종 업계는 보지 못한 타이어 부착점 업주의 사진을 메인으로 과감히 배치하고 고객에게 친절과 신뢰감을 느끼도록 인식을 심었다. 뿐만 아니라 30일 무상 교환 및 실시간 고객 채팅 상담 서비스 등에서 고객 불편 제로에 근접시킨 온라인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타이어 올림픽은 사내 벤처 시스템 등의 운영을 통해서 더 다양한 고객 친화 서비스와 제품에서 타이어 유통 시장을 혁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 디지털 다임러는 SK네트웍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타이어 구매 솔루션 ‘타이어픽’ PC/모바일 웹 구축을 완료하고 오픈했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사용자도 어떻게 하면 가장 쉽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본 프로젝트는 ‘Pick’이라는 브랜드 네이밍에 맞춰 고객 중심의 UI/UX가 녹아든 쇼핑몰로 구축됐다. 특히 주목할 점은 기존 SK그룹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컬러에서 벗어나 보라(Pronton Purple)와 노란색(Yellow)의 강력한 색상 대비 더욱 경쾌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동종업계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해 스마트한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표현했다. 또 동종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타이어 장착점주 사진을 메인으로 과감하게 배치해 고객들에게 친절함과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인식을 심어줬다. 뿐만 아니라 30일 무상 교환 및 실시간 고객 채팅 상담 서비스 등으로 고객 불편 제로에 근접시킨 온라인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타이어픽은 사내벤처시스템 등의 운영을 통해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친화 서비스와 제품으로 타이어 유통시장을 혁신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사용자도 사용 가능한 디지털 다임러는 SK네트웍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타이어 구매 솔루션 ‘타이어픽’ PC/모바일 웹 구축을 완료하고 오픈했다. ‘타이어를 잘 모르는 사용자도 어떻게 하면 가장 쉽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본 프로젝트는 ‘Pick’이라는 브랜드 네이밍에 맞춰 고객 중심의 UI/UX가 녹아든 쇼핑몰로 구축됐다. 특히 주목할 점은 기존 SK그룹에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컬러에서 벗어나 보라(Pronton Purple)와 노란색(Yellow)의 강력한 색상 대비 더욱 경쾌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동종업계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사용자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해 스마트한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표현했다. 또 동종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타이어 장착점주 사진을 메인으로 과감하게 배치해 고객들에게 친절함과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인식을 심어줬다. 뿐만 아니라 30일 무상 교환 및 실시간 고객 채팅 상담 서비스 등으로 고객 불편 제로에 근접시킨 온라인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타이어픽은 사내벤처시스템 등의 운영을 통해 향후 더욱 다양한 고객친화 서비스와 제품으로 타이어 유통시장을 혁신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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