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강촌 워터슬라이드 워터점프 펜션 발리 376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발리376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남산면 소주고개로376 발리376

전날 브루노머스 콘서트를 보고 다음날 춘천 1박 2일 여행을 왔다.6월 중순인데 한여름처럼 뜨거웠던 탓인지 발리 376펜션도 사람들이 제법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다.

발리376에 도착하자마자 사람들이 워터슬라이드, 워터점프 하는 것을 구경해! ㅋㅋㅋ

경사는 그리 심하진 않지만 높이와 테두리 끝이 위로 솟아 있는 정도가 내 기준으로는 좀 무섭다…?

여기 수심 3m래 꽤 깊어서 구명조끼 입거나 보드 들고 들어가면 될 것 같아!

차 안에 짐을 챙겨서 이제 체크인할 차례~~주차공간이 넓은곳이지만 주차장에서 체크인하는곳과 숙소까지 경사가 심해서 짐을 들고 올라가기가 힘들었다..ㅠ.ㅠ

로비 도착.

로비 쪽에는 부르몽존이 함께 존재한다.다른 블로그 보니까 저녁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였어!

그래도 지금 날씨에 그늘에 있어도 뜨거움이 느껴져서 불멍은 여름보다 봄 가을 겨울이 더 좋을 것 같아

발리376은 펍도 운영하고 있다.숙소에서 먹다가 안주가 부족하면 여기서 테이크아웃 하는걸 추천해!객실 이용객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주문 가능!펍&라운지 영업시간 10:00~22:00(라스트오더21:00) 5만원 이상 구매시 배달가능(강촌지역) 방문픽업시 10%할인

부르몽을 위한 장작과 미친 수영복을 구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판매용 수영복도 있었다.로비쪽에 화장실이랑 샤워실도 같이 있어!우리는 203호를 이용했다.여름날씨라 그런지 문쪽에 나방이.. 숙소안으로 들어가지 않게 문을 빨리 닫고 싶었는데 문이 너무 늦게 닫혔어..ㅠ.ㅠ숙소 안으로 들어왔어.현관에서 눈에 띄게 대체로 깨끗하고 우드화이트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현관문 쪽에는 밝은 화장대가 있었다.어메니티와 스티커와 캐리어 네임택, 메모장까지 섬세하게 준비돼 있어 디퓨저 향이 곳곳에 퍼져 있었다.넉넉한 수건에 휴지 여분, 실내화 2켤레, 드라이어.가운은 하나밖에 없었다. 이거 틀리지?화장실은 화이트앤블랙 인테리어라서 깨끗하다.화장실에도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굿굿팟기랑 포스트기도 있는 주방 식빵은 따로 사와주세요!도마와 칼세트..요리하기 편할것같아전자레인지도 있고 수세미 행주 주방장갑은 일회용이 아니었지만 깔끔했다.구석에는 분리수거함과 음식물쓰레기통이 있다.▲ 사이즈 별 냄비!▲각종 식기류▲ 쿠쿠 밥솥▲각종 글라스&그릇주방 왼쪽에는 에어컨과 TV가 있어서 실내에서 가끔 밥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테라스는 자쿠지와 바비큐 존이 있다.주방 옆에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칸막이 따로 없어 조금 빠듯하다.어린이 주의! 넘어짐 주의!2층 위에는 방이 2개 있었고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었으며 같은 크기의 침대가 있었다.▲왼쪽 첫번째방▲오른쪽 두 번째 방침대에서 잠깐 쉬었다가 바비큐 타임!(바베큐 3만원 추가-로비에서 결제하고 바비큐 숯과 도구를 직접 가져온다)(카카오톡에 바비큐 이용 가이드 참고) 오늘은 소주가 아닌 전통주를 마시기로 했다.도수가 낮고 적당히 단 ‘고흥유자주’ ‘사랑할 때’ 먹었는데 맛있었어!밥 먹기 전에 자쿠지 할까?했는데 벌레가 많아서 날씨가 좀 더워서 포기했어.카카오톡에 발리 376 추가 시 자쿠지 이용 가이드 참조 가능!개별 바베큐존이 꽤 넓어!카카오톡에 발리 376 추가시 바베큐 이용 가이드 참조 가능!카카오톡에 발리 376 추가시 바베큐 이용 가이드 참조 가능!마트에서 산 삼겹살과 프랭크 대패삼겹살을 굽다가된장찌개랑 고기랑 전통주를 얌얌 먹었는데 너무 더워서 벌레가 엉켜 실내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실내에서는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고 있어서 너무 먹기 좋았다.하트시그널을 보고 게임도 하면서 감바스도 만들어 먹고 전통주모리, 도원유이도 먹었다!밖에 조명 켜놓은 바베큐장 보니까 분위기가 너무 좋던데 벌써 나방이 꽉 찼어요~TT 결국 실내에서 먹고 잤다.다음날(월요일) 입장권을 구입해 물놀이를 즐기기로 했다.(구명조끼 무료 대여) *객실이용없이 수영장(워터점프)만 당일 이용가능 *체크인전 수영장(워터점프) 이용가능 *6월부터는 숙박시에도 수영장 입장권을 별도 구매하여야 함시설 이용 동의서 작성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수건도 대여하면 인당 2장씩 준다!수영장은 2개고 다른 하나는 온수풀이다.월요일이라 그런지 구체적으로 한산했다!물은 깨끗해보였는데, 물에는 나방 시체뿐만 아니라 많은 벌레도 있던 힌스태프가 그물로 떠내려갔는데 너무 많아서 다 찰 수가 없어요 ㅠㅠ그래도 놀아야 하니까 나방을 헤치며 수영하고 놀았다.워터점프에서 제일 낮은 거 타고 물 많이 마시고 그냥 워터슬라이드만 탔어.그래도 놀아야 하니까 나방을 헤치며 수영하고 놀았다.워터점프에서 제일 낮은 거 타고 물 많이 마시고 그냥 워터슬라이드만 탔어.그래도 놀아야 하니까 나방을 헤치며 수영하고 놀았다.워터점프에서 제일 낮은 거 타고 물 많이 마시고 그냥 워터슬라이드만 탔어.출출하고 점심시간이기도 해서 피자를 주문하러 펍에 들어갔다.▲ 발리376펍 메뉴트로피컬 콤비네이션 주문! 페이스트리 반죽에 고구마무스, 새우까지 들어있다!반죽의 끝은 애플잼 같은 것에 찍어먹으라고 들었어! 정말 맛있어ㅜ.ㅜ셀프바에 필요한 소스나 피클 포크 티슈 등을 가져오면 된다.도우가 좀 흐물흐물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 피자..피자가 정말 맛집..저희 집 앞에도 팔아주세요..춘천 발리 376하면 피자가 제일 생각나고, 두 번째로는 워터슬라이드가 생각난다.숙소랑 수영장은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 피자는 두번, 세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