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화성 송산 그린시티 남쪽지구 및 자율주행자동차의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자율주행산업이 진행되면서 실리콘밸리 안에서 일자리가 생기고, 이러한 일자리에 인구가 모여 인구가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프라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리콘밸리에서매년수만개의일자리를만들어가면서고용성장률이늘어나면서실업률이크게감소했어요.전통 기업에서 일자리가 없어지는 만큼 채울 수 있는 양도 많습니다.
전통산업이 위치한 지역, 새로운 산업이 들어서는 지역에는 새로운 산업이 자라면서 격차가 커질 것입니다.
“한국에 조선업이 침체되면 이러한 산업은 감소하고 신산업이 유입되는 지역의 경우 인구와 고용이 증가하며 편의시설, 관광, 부동산 등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이들 지역이 어디에 있는지 관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4차 국토 종합 계획 중 수정 계획 중 초광역 개발권 개발 방향에서 계획이 수립되었고, 여기에는 신산업 벨트가 만들어졌습니다.
화성 송산 그린시티 남쪽지구의 특징을 알아봅시다.2020 화성도시 기본계획에는 자동차 관련 부품소재산업이 활성화된 화성 서부생활권을 차세대 성장산업과 높은 부가가치로 특성육성의 필요성을 알게 되었고, 수도권 내 글로벌 자동차부품산업단지에 화성 서부생활의 핵심이 될 자동차부품 집적지로 만들고 R&DB센터를 만들어 자동차부품기술 연구대상지로 삼을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화성 송산 그린시티 남쪽 지구가 이러한 활동을 하는 차세대 자동차 부품단지입니다.
화성 송산 그린시티 남쪽지구의 발전 가능성을 살펴봅시다.화성 송산 그린시티 직단위계획 시행명령에 R&D 복합용지, 지원시설, 산업용지가 자동차부품산업단지의 종류별 배치도가 제시되었습니다.국토개발계획, 지자체기본계획, 특정지역 관련 개발시행지침까지 모두 연관성이 있습니다.
어떤 개발이 됐든 장기적인 관점에서 봐야 돼요이것이 개발계획을 봐야하는 이유입니다.화성 송산 그린시티 남쪽지구는 차세대 자동차부품산업단지에 이어 자율주행 실험도시인 K-시티가 만들어집니다.
또한 K-시티의 경우 자동 운전 실험 도시 규모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이며 평가 시설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화성교통안전공단에 세워져 자율주행과 관련된 정부에서 개발하는 최초의 연구단지가 됩니다.만들어지면 자율 주행 차량의 개발 속도가 더 빨라질 것입니다.정부 차원에서의 추진 분야 중 하나입니다.지금까지 화성 송산 그린시티 남쪽지구의 자율주행자동차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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