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TSA, 완전자율주행차로 인간제어 요구 중단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충돌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완전 자율주행차가 차량에 인간 제어 요소를 장착할 것을 더 이상 요구하지 않는다고 목요일 밝혔다.피트 부티지(Pete Buttigie) 미 교통부 장관은 “2020년대까지 USDOT 안전 임무의 중요한 부분은 안전 표준이 자율주행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 개발과 보조를 맞추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새로운 규칙은 ADSL 장착 차량에 대한 강력한 안전표준을 수립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로이터통신은 기관이 ADSL이 단독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차량이 수동으로 작동하는 운전 제어를 “논리적으로 불필요하게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자율주행차가 많은 자동차회사의 목표가 되면서 지난 몇 년간의 자동차 규제 프로세스가 더욱 연관성 있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제 많은 회사들이 차량의 자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도로 안전을 담당하는 기관들은 새로운 기술에 맞게 규칙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은 특히 운전대와 브레이크, 가속 페달이 없는 차를 도로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허가를 받으려는 회사에 오르막길이었습니다.

지난 2월 제너럴모터스는 인간의 통제가 없는 자율주행차를 제작할 수 있도록 허가를 청원하기 시작했다. 차는 사람의 개입이나 운전과의 상호작용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완전 자율주행차에는 스티어링 휠과 브레이크 페달이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차는 운전책임을 100% 처리하기 때문에 승객들은 도로에서 시간을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Dr.Steven Cliff NHTSA 부국장은 보도자료에서 “ADSL 장착 차량에서 운전자가 사람에서 기계로 변경됨에 따라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할 필요성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처음부터 통합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이 규칙에 따라 우리는 제조업체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 할 것입니다.NHTSA에 따르면 이전에 설정된 규칙은 일반적이고 전통적인 차량 기능을 위해 작성됐습니다. 업데이트는 수동 제어가 부족한 ADSL이 장착된 차량에 표준을 적용할 때 자동차 제조사가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명확히 합니다. 기관은 최종 규정은 혁신적인 설계에도 불구하고 ADSL 기술이 적용된 차량은 현재 승용차와 비슷한 수준의 탑승자 보호를 계속 제공해야 함을 명확히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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